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복학]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1. 1차 인터넷 복학 신청자

   - 등록금 고지서 출력(인트라넷) : 2021년 2월 22일(월)-2월 26일(금)

   - 등록금 납부 기간 : 2021년 2월 22일(월)-2월 26일(금) 은행 업무시간 종료시까지

 

2. 2차 방문 복학 및 인터넷 복학 신청자

   - 등록금 고지서 출력(인트라넷) : 2021년 3월 22일(월)-3월 30일(화)

   - 등록금 납부 기간 : 2021년 3월 22일(월)-3월 30일(화) 은행 업무시간 종료시까지

 

* 금번학기 등록금고지서는 발송이 없을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리며, 인트라넷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

*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한 학생들도 등록금고지서 출력 후 등록금이 0원일 경우라도 은행에 납부하여야만 등록처리 완료되며 미처리시 복학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!

 

< 문의처 : 경리팀 063-450-7057, 063-450-7056 >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[0]

열기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