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< 재입학 신청 >
1. 신청기간 : 2021. 01. 18(월) ~ 2021. 01. 22(목) (추가신청은 없습니다.)
2. 방학 중 교무혁신처 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7:00 / 2020. 01. 04(월) ~ 02. 19(금)까지 매주 금요일 휴무
3. 재입학원서 배부 및 접수처 :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(6동 2층)
4. 준비물
- 본인 도장
- 보호자 도장
- 성적증명서 (본교 교무혁신처 or 주민센터(동사무소)에서 팩스민원으로 발급 가능)
- 학적부 (본교 교무혁신처 or 주민센터(동사무소)에서 팩스민원으로 발급 가능)
5. 재입학 학년은 재학시 취득학점에 따라 결정됩니다.
예) 본 대학교 제적 당시,
- 35학점 취득자는 2학년으로 재입학
- 70학점 취득자는 3학년으로 재입학
- 105학점 취득자는 4학년으로 재입학 가능
※ 참고사항
- 기취득 학점은 100%로 인정한다.
- 제적 당시와 동일한 학부(과)에 한하여 허가한다.
- 재입학 신청자가 여석을 초과하는 경우 성적순에 의하여 허가한다.
- 소정의 기간내 등록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입학을 취소할 수 있다.
☎ 문의사항 :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 (063-450-7029,7028)
열기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