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재입학] 2021-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

< 재입학 신청 >

 

1. 신청기간 : 2021. 01. 18(월) ~ 2021. 01. 22(목) (추가신청은 없습니다.)

2. 방학 중 교무혁신처 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7:00 / 2020. 01. 04(월) ~ 02. 19(금)까지 매주 금요일 휴무

3. 재입학원서 배부 및 접수처 :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(6동 2층)

4. 준비물

  - 본인 도장

  - 보호자 도장 

  - 성적증명서 (본교 교무혁신처 or 주민센터(동사무소)에서 팩스민원으로 발급 가능)

  - 학적부 (본교 교무혁신처 or 주민센터(동사무소)에서 팩스민원으로 발급 가능)

5. 재입학 학년은 재학시 취득학점에 따라 결정됩니다.

 예) 본 대학교 제적 당시,

   - 35학점 취득자는 2학년으로 재입학

   - 70학점 취득자는 3학년으로 재입학

   - 105학점 취득자는 4학년으로 재입학 가능

 

※ 참고사항

  - 기취득 학점은 100%로 인정한다.

  - 제적 당시와 동일한 학부(과)에 한하여 허가한다.

  - 재입학 신청자가 여석을 초과하는 경우 성적순에 의하여 허가한다.

  - 소정의 기간내 등록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입학을 취소할 수 있다.

 

 

☎ 문의사항 :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 (063-450-7029,7028)

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[0]

열기 닫기